애드센스 승인 글 쓰는 방법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블로그 스팟 애드센스 승인 글 쓰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전 글과 승인 후 글은 절대 다르지 않습니다.
내가 모르는 애드센스 승인용 글이 따로 있다는 생각을 먼저 버리셔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전에는 이미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 생각하면서 포스팅해야 합니다.
1. 애드센스 승인이 잘 나오는 글 공식은 따로 있다는 말을 믿지 않는다.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블로그 스팟 등 애드센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가장 답답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근데 중요한 건 애드센스 승인 글 조건은 구글이 공개한 적도 없고, 공개할 일도 없고, 공개하지도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을 잘 받는 공식 혹은 비법이 따로 있는데 너만 몰라서 아직 그 모양이다"라는 뉘앙스를 풍기면서 떠드는 영상을 보는 것까지는 좋지만 절대 맹신하면 안 됩니다.
특히 책 베껴 쓰기, AI로 복붙하기를 승인 공식이라고 떠드는 영상은 특히 걸러서 들으시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승인 이후에 다 버리는 그런 글들을 써서 승인을 받는 건 정망 시간 낭비입니다. 그건 본인들의 개인적인 경험이기 때문에 노하우라고 주장할 수는 있지만, 그게 절대 애드센스 승인을 잘 받는 '공식'은 절대 아닙니다.
2. 챗 GPT 복붙, 책을 베껴 써서 포스팅하지 않는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정말 시간만 날리는 최악의 방법입니다. 그런 글은 승인 이후에 아무도 찾지 않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승인 전에 쓴 글이 승인이 된 후에 바로 수익으로 연결되는 글이지, 승인 후에 버리는 글이 아닙니다. 특히 애드센스 승인 전 시간은 기본기를 다지는 굉장히 중요한 시간입니다.
기본기도 없이 처음부터 AI 복붙, 책 베껴 쓰기로 기본기를 뛰어넘으면 결국 다시 맨 처음으로 돌아와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기본기를 하나도 하지 않고, AI가 다 써주고, 남들이 써놓은 걸 그대로 베끼는 방식으로 가장 중요한 초반을 어설프게 넘어갔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승인이 되더라도 스스로 키워드도 찾을 줄 모르고, 글도 제대로 쓰지 못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깁니다.
그렇게 베끼고, 복붙하는 방법으로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승인을 받은 이후에 바로 막히고, 결국 처음부터 다시 돌아와서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만 날리게 됩니다.
애드센스 승인 전에 승인을 빨리 받기 위해 일단 승인용 글을 대충 AI를 이용해서 복붙하거나, 집에 있는 책이나 빌려온 책 내용을 베껴 써서 승인을 일단 빨리 받고, 그 이후에 승인이 되면 그때부터 애드센스 수익형 글을 쓰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용은 글 그런 거 없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저
3. 블로그 제목(키워드)은 상식적으로 쓴다.